알라딘

헤더배너
빠른 서비스
1 : 1 문의
  • 나의 질문과 답변
  • 중고 판매자 문의/답변보기
  • 1:1 문의하기
  • 대량구매 문의하기
FAQ
  • 전자책
  • 중고샵문의
  • 중고매장문의
  • 주문/주문변경
  • 결제
  • 배송/수령일안내
FAQ 검색
중고샵 이용안내
공지사항
ARS 전화 상담
  • 일반문의 (발신자 부담)
  • 1544-2514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FAQ) > 온라인 중고샵 > (판매자)회원간 직거래
1(판매자)회원간 직거래중고상품 판매대금은 바로 정산해줍니까?
2(판매자)회원간 직거래알라딘 지정 GS25반값택배 도착 QR을 다시 전송해 주세요.
3(판매자)회원간 직거래알라딘 지정 GS25반값택배는 무엇인가요?
4(판매자)회원간 직거래알라딘 지정 GS25반값택배는 어떻게 발송하나요?
5(판매자)회원간 직거래알라딘 지정 GS25반값택배로 보낼 수 없는 경우가 있나요?
6(판매자)회원간 직거래알라딘 지정 GS25반값택배 상품을 구매자가 픽업하지 않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7(판매자)회원간 직거래알라딘 지정 GS25반값택배로 주문했는데 픽업을 못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8(판매자)회원간 직거래알라딘 지정 GS25반값택배로 발송한 상품은 언제 정산되나요?
9(판매자)회원간 직거래알라딘 지정 GS25반값택배는 전국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10(판매자)회원간 직거래중고상품 판매방법이 궁금합니다.
11(판매자)회원간 직거래중고상품 주문이 접수되었는데 어떻게 해야 합니까?
12(판매자)회원간 직거래편의점위탁이 중량초과로 안된다고 하는데 어떻게 합니까?
13(판매자)회원간 직거래택배사 방문일시를 알고 싶습니다.
14(판매자)회원간 직거래회원간 직거래 상품 반품신청 승인(반품협의 완료)했는데 어떻게 처리됩니까?
15(판매자)회원간 직거래회원간 직거래 접수 주문의 배송방법을 어떻게 변경합니까?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