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검색
헤더배너
빠른 서비스
1 : 1 문의
  • 나의 질문과 답변
  • 중고 판매자 문의/답변보기
  • 1:1 문의하기
  • 대량구매 문의하기
FAQ
  • 전자책
  • 중고샵문의
  • 중고매장문의
  • 주문/주문변경
  • 결제
  • 배송/수령일안내
FAQ 검색
중고샵 이용안내
공지사항
ARS 전화 상담
  • 일반문의 (발신자 부담)
  • 1544-2514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FAQ) > 만권당
1서비스 이용'플래티넘 바이백'이 뭔가요?
2서비스 이용서비스 이용 기간이 끝난 후에도 '나의만권당'에 담긴 도서를 볼 수 있나요?
3결제/계정알라딘 만권당 삼성카드로 결제했는데 할인 적용이 안됐어요.
4콘텐츠/이벤트이벤트 당첨 결과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5뷰어 이용몰입 독서는 어떻게 하나요?
6뷰어 이용내추럴 보이스를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7뷰어 이용'웹뷰어'가 뭔가요?
8서비스 이용서비스 종료 예정 도서는 언제까지 이용할 수 있나요?
9서비스 이용오프라인 상태에서 데이터를 켜지 않고도 만권당을 사용할 수 있나요?
10서비스 이용도서가 열리지 않아요.
11결제/계정미성년자도 가입할 수 있나요?
12결제/계정연령 제한 도서 이용 시, 성인 인증이 필요한가요?
13결제/계정알라딘 비회원도 만권당에 가입할 수 있나요?
14뷰어 이용내추럴 보이스 목소리, 속도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15뷰어 이용내추럴 보이스를 들으며 다른 앱을 이용할 수 있나요?
12345